2026년 ‘연세동문 새해인사의 밤’ 행사 개최
‘자랑스러운 연세인상’에 이윤재 G&G스쿨 이사장
2026-01-15 18:14:31 2026-01-15 18:32:32
[뉴스토마토 안창현 기자] 연세대학교 총동문회는 지난 13일 서울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연세동문 새해인사의 밤’ 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날 행사에서 지누스 창업자이자 유망 스타트업 교육을 담당하는 이윤재 G&G스쿨 이사장은 ‘자랑스러운 연세인상’을 수상했습니다. ‘연세를 빛낸 동문상’은 오가실 연세대학교 간호대학 명예교수와 고 케빈 오록 경희대 명예교수, 안덕선 연세대학교 의과대학 교수, 허인철 오리온그룹 부회장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습니다.
 
또 총동문회는 박종범 영산그룹 회장과 김동준 초록뱀미디어 대표이사, 천근아 연세대학교 의과대학 교수에게 ‘공로상’을 시상했습니다.
 
그외 조현 외교부 장관과 임문영 국가인공지능전략위원회 상근부위원장, 손인혁 헌법재판소 사무처장, 임광현 국세청장, 박진영 대중문화교류위원회 공동위원장, 원민경 성평등가족부 장관, 송경희 개인정보보호위원회 위원장 등에겐 ‘축하패’가 수여됐습니다.
 
이 자리에는 이경률 총동문회 회장, 윤동섭 연세대학교 총장을 비롯해 총동문회 임원진과, 연세대학교 부총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해 수상자들을 축하했다.
 
연세대학교 총동문회가 지난 13일에 개최한 ‘연세동문 새해인사의 밤’ 행사에서 이경률 총동문회 회장과 윤동섭 연세대학교 총장을 포함한 관계자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연세대 총동문회)
 
안창현 기자 chahn@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
0/300

뉴스리듬

    이 시간 주요 뉴스

      함께 볼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