빕스, 우수 고객 '빕스 매니아 2026' 선정…멤버십 혜택 강화
2026-01-14 09:31:25 2026-01-14 09:31:25
(사진=CJ푸드빌 제공)
 
[뉴스토마토 이혜현 기자]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빕스가 우수 고객 '빕스 매니아 2026'을 선정하고, 멤버십 혜택을 보다 풍성하게 구성했다고 밝혔습니다.
 
14일 CJ푸드빌에 따르면 빕스 매니아는 매장 방문 횟수와 이용 실적에 따라 매니아 퍼스트와 매니아 플러스, 매니아 등급으로 구분해 운영됩니다. 이와 함께 연간 2회 이상 방문 및 1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을 위한 빕스 프렌즈 등급도 별도로 운영 중이죠.
 
이번 빕스 매니아 2026의 핵심은 고객 취향을 반영한 혜택 강화입니다. 빕스 매니아 고객은 새롭게 신설된 컬처 클럽과 고메 클럽 중 하나를 선택해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컬처 클럽은 콘서트, 뮤지컬 등 문화 콘텐츠 티켓 추첨 이벤트와 함께 N서울타워 전망대 이용권(2매)을 제공합니다.
 
고메 클럽은 더스테이크하우스, 엔그릴, 한쿡 등 CJ푸드빌의 파인다이닝 브랜드 체험단 추첨 이벤트와 어린이 샐러드바 무료 식사권(4매)으로 구성했습니다. 또한 매장에서 즐기던 빕스 메뉴를 집에서도 경험할 수 있도록 레스토랑 간편식(RMR)을 연 2회 증정합니다.
 
이외에도 매니아 퍼스트와 매니아 플러스 고객을 위한 스페셜 기프트를 마련했습니다. 매니아 퍼스트 고객에게는 프리미엄 프래그런스 브랜드 테일러센츠와 협업한 디퓨저와 샤쉐 세트를, 매니아 플러스 고객에게는 디퓨저 세트를 증정합니다.
 
또한 기념일 등 예약이 어려운 상황에서도 이용할 수 있도록 우선 예약권 혜택을 제공합니다. 무료 식사권, 매니아 데이 할인, 전용 체험단, 전용 음료 증정 등 고객 선호도가 높은 기존 혜택은 동일하게 유지됩니다. 이용 실적 조회 및 등급, 혜택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빕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CJ푸드빌 관계자는 "앞으로도 라이프스타일과 취향을 반영한 고객 맞춤형 혜택을 지속 개발해 고객의 만족도를 높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혜현 기자 hyun@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강영관 산업2부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
0/300

뉴스리듬

    이 시간 주요 뉴스

      함께 볼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