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안정훈 기자] 삼성전자가 신년을 맞아 내년 1월1일부터 31일까지 ‘2026 삼성전자 세일 페스타’(삼세페)를 개최합니다.
2026 삼성전자 세일 페스타. (사진=삼성전자)
삼성전자는 19일 혼수와 입주, 이사 수요 등이 몰리는 1월 수요 트렌드에 맞춰 고객 혜택을 대폭 강화하는 ‘삼세페’를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올해로 6회차를 맞은 삼세페는 가전과 모바일, IT 제품을 대상으로 전국 삼성전자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동시에 진행됩니다.
구체적으로, 올해는 행사 기간 동안 2개 이상의 인공지능(AI) 제품을 일시불로 구매하는 ‘AI 패키지’ 고객에게 기존 대비 2배 혜택인 ‘더블 혜택’을 제공합니다. 구매 고객은 모델에 따라 최대 10만원 상당의 삼성전자 멤버십 포인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
특히 ‘AI 구독클럽’을 통해 ‘AI 패키지’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혜택이 3배로 확대된 ‘구독 트리플 혜택’을 적용해 최대 15만원 상당의 멤버십 포인트를 제공합니다. 해당 포인트는 삼성닷컴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와 함께 삼성닷컴에서는 TV와 냉장고, 세탁기, 식기세척기 등 총 17개 품목의 인기 제품을 최대 50% 할인한 가격으로 한정 수량 판매합니다.
삼성스토어에서는 ‘혼수클럽’, ‘입주클럽’ 가입 후 제품을 구매하면 구매 금액대별로 최대 80만원 상당의 멤버십 포인트를 제공합니다. 또 혼수클럽 가입 고객이 500만원 이상 구매할 경우 TV, 냉장고, 세탁기 등 9대 가전의 무상 서비스 기간을 3년으로 연장하는 혜택도 마련했습니다. 이사클럽 가입 고객은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40만원의 멤버십 포인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
이에 대해 김용훈 삼성전자 한국총괄 상무는 “새로운 시작을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더욱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역대 가장 큰 규모의 혜택을 준비했다”며 “혼수·입주·이사 고객뿐 아니라, 가전 교체를 고민했던 모든 고객에게 이번 ‘2026 삼세페’는 가장 만족스러운 선택이 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안정훈 기자 ajh76063111@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오승훈 산업1부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