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P의 거짓'에 '와룡' 무기 나온다
'와룡: 폴른 다이너스티' 무기·코스튬 적용
14일부터 '명예를 아는 자의 갑옷' 등 착용
2024-02-07 14:18:03 2024-02-07 14:18:03
[뉴스토마토 이범종 기자] 네오위즈(095660)는 자체 개발 액션 RPG 'P의 거짓'에 일본 게임 '와룡: 폴른 다이너스티' 아이템이 등장한다고 7일 밝혔습니다. 새 아이템 적용 날짜는 14일입니다.
 
네오위즈가 자사 액션 RPG 'P의 거짓'에 일본 게임 '와룡: 폴른 다이너스티' 아이템이 14일부터 등장한다고 밝혔다. (사진=네오위즈)
 
이날 네오위즈는 P의 거짓 유튜브 채널에서 두 게임 협업의 결과물을 예고했는데요. 영상에선 주인공 P(피노키오)가 와룡 주인공의 옷을 입고 '청룡언월도'를 휘두르는 장면이 나옵니다. 이 밖에 '명예를 아는 자의 갑옷'과 '명예를 아는 자의 두건'도 P의 거짓에 등장합니다.
 
와룡은 일본 '코에이 테크모 게임스(KOEI TECMO GAMES)' 산하 부서 '팀 닌자(Team NINJA)'가 만든 소울라이크 게임입니다. 삼국지 배경으로 주인공인 의용병이 요마들을 상대하며 펼쳐지는 검극 액션입니다. 삼국지와 다크 판타지가 뒤섞인 이야기 등에 힘입어 지난해 3월 출시 후 약 두 달 만에 전 세계 누적 판매량 100만 장을 넘겼습니다. 
 
앞서 와룡은 지난해 9월 협업으로 P의 거짓 속 무기 '인형의 세이버'와 '에티켓'을 적용했습니다.
 
이범종 기자 smile@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나볏 테크지식산업부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