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는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용인 캐리비안베이에서 열리는 'BBQ & BEER페스티벌'에 ‘클라우드 生드래프트’ 프로모션을 오는 15일부터 내달 15일까지 한달 간 열린다고 밝혔다. (자료=롯데칠성음료)
[뉴스토마토 김하늬 기자] 롯데칠성음료가 시원한 클라우드 생맥주와 바비큐, 물놀이 등을 함께 즐길 수 있는 풀사이드 푸드 축제를 진행한다.
14일
롯데칠성(005300)음료는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용인 캐리비안베이에서 열리는 'BBQ & BEER페스티벌'에 ‘클라우드 生드래프트’ 프로모션을 오는 15일부터 내달 15일까지 한달 간 열린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여름 휴가지로 각광받고 있는 워터파크에서 시원한 '클라우드 生드래프트' 생맥주를 바비큐와 함께 즐길 수 있는 BBQ 세트메뉴를 구성해 브랜드 인지도 강화 및 푸드페어링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먼저 캐리비안베이 하버마스터에서 열리는‘BBQ & BEER페스티벌’프로모션은 '클라우드 生드래프트’의 강력한 탄산과 파도의 역동적 이미지를 형상화한 브랜딩 매장에서 푸짐한 바비큐와 함께 시원하게 생맥주를 보다 더 맛있게 즐길 수 있다.
또 프로모션 기간 금,토,일, 공휴일에는 ‘BBQ & BEER페스티벌’에서 ‘클라우드 生드래프트’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生드래프트만의 강력한 탄산맛 제품 컨셉을 고려한 게임도 준비해 캐리비안베이을 찾은 피서객에 재미와 추억을 선사하고자 ‘소비자 이벤트’도 별도로 진행한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맥주 소비가 활발해지는 여름 성수기를 맞아 ‘클라우드 生드래프트’ 브랜드 인지도 강화를 위해 준비하게 됐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클라우드 生드래프트’와 함께 시원한 여름 보내시길 바라며 소비자 참여 이벤트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김하늬 기자 hani4879@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최신형 정치정책부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