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브로이,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공식 후원
8~10일 맥주 시음·이벤트 부스 운영
2022-07-07 15:21:40 2022-07-07 15:21:40
세븐브로이가 제26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공식 후원사로 참가한다. (사진=세븐브로이)
 
[뉴스토마토 김하늬 기자]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공식 후원사로 국내 수제맥주 대표 기업 세븐브로이맥주가 참가한다.
 
세븐브로이는 오는 8일부터 10일까지 3일간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가 열리는 부천시청 잔디광장에서 관객 대상 맥주 시음 및 이벤트 부스를 운영한다고 7일 밝혔다. 강서, 한강, 흥청망청 등 대표 제품 시음을 비롯해 공식 인스타그램 팔로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출시를 앞둔 논알코올 맥주 ‘넌, 한강’을 증정한다.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는 독립영화의 국제적 메카를 지향하는 국내 최초이자 유일의 판타스틱 장르 영화제다. 오는 17일까지 온·오프라인 하이브리드 방식으로 개최되며, 총 49개국 268편의 영화를 상영한다. 
 
영화제 폐막 이후에는 공식 인스타그램(@sevenbraucraftbeer)에서 팔로워 대상 추첨 이벤트를 통해 총 21명에게 ‘넌, 강서’를 추가 증정한다. 당첨자는 오는 19일 발표 예정이다.
 
김강삼 세븐브로이맥주 대표는 “오랜만에 활기를 되찾은 오프라인 행사 방문 고객 분들께 출시에 앞서 논알코올 맥주를 맛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세븐브로이와 함께 보다 시원한 여름을 만끽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세븐브로이는 익산 한국식품클러스터에 위치한 브루어리 ‘세븐브로이이즈’를 통해 제품 경쟁력을 한층 높여갈 계획이다. 세븐브로이이즈는 최근 해썹(HACCP) 인증을 마쳤으며, 세븐브로이맥주만의 레시피를 더해 고품질의 다양한 제품을 생산할 예정이다. 
 
김하늬 기자 hani4879@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최신형 정치정책부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