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 수제 맥주 호피 라거 출시
2022-07-06 09:48:48 2022-07-06 09:48:48
[뉴스토마토 오세은 기자] 아시아나항공(020560)이 국내 항공사 최초로 여행 컨셉의 수제 맥주 '아시아나 호피 라거'를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아시아나 호피 라거는 아시아나항공이 CU와 OB맥주의 전문 브랜드 코리아 브루어스 콜렉티브와 협업해 만든 수제 맥주로 이날부터 전국 CU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아시아나항공은 이번 출시를 기념해 CU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아시아나항공이 CU, OB맥주와 손잡고 6일 출시한 수제 맥주 아시아나 호피 라거. (사진=아시아나항공)
 
아시아나 호피 라거 구매 후 CU 멤버십 앱 '포켓 CU'를 통해 멤버십을 적립하는 고객은 스탬프 1개를 받을 수 있는데, 스탬프 1개 당 △유럽·동남아 이코노미 왕복 항공권 △아시아나 마일리지 3천마일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에 1회 응모할 수 있다. 스탬프 응모는 1인 최대 10회까지 가능하다. 당첨자는 9월 7일 '포켓 CU' 공지 게시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포켓 CU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아시아나항공 국제선 항공권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오는 8월 31일까지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에서 할인 쿠폰을 적용해 국제선 항공권을 구입하는 경우, 비즈니스 클래스와 이코노미 클래스 모두 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단, 9월1일~12월31일 탑승 가능하며, 일부 노선은 제외다.
 
아시아나항공 관계자는 “아시아나 호피 라거는 여행에 대한 아시아나항공의 재비상하는 브랜드 의지를 담은 제품”이라며 “여행과 맥주를 사랑하는 고객들이 아시아나 호피 라거와 함께 일상 속에서 여행의 즐거움을 잠시나마 만끽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오세은 기자 ose@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오승훈 산업1부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