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김응태 기자] 비씨카드는 모바일 쇼핑을 즐기는 고객을 위해 '#마이태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7일부터 27일까지 주말에 쿠팡에서 비씨카드로 1만원 이상 결제 시 5000원 결제일 할인 혜택을 #마이태그로 제공한다. 비씨카드의 결제금융 플랫폼 '페이북' 앱 내 #마이태그를 통해 이벤트 기간 매일 오전 10시부터 선착순으로 혜택을 태그하면 참여할 수 있다. 할인 혜택은 이벤트 기간 고객 1인당 1회 제공된다. 1일당 총 2021명이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카카오톡 주문하기' 이용 고객을 위한 혜택도 #마이태그로 제공한다. 9일 자정부터 30일까지 페이북 앱에서 혜택을 태그한 뒤 카카오톡 주문하기에서 비씨카드로 1만5000원 이상 결제하면 3000원 할인 해준다.
한편 #마이태그는 페이북 앱을 통해 제공하는 고객 맞춤형 혜택 서비스다. 비씨카드 관계자는 <뉴스토마토>와 통화에서 "빅데이터 기술력을 바탕으로 소비 성향에 맞게 추천되는 혜택을 고객이 태그한 뒤 비씨카드로 결제하면 혜택이 자동 적용된다"고 설명했다.
서거정 비씨카드 결제플랫폼본부장은 "팬데믹 현상이 장기화하면서 모바일 쇼핑은 일상적 소비 트렌드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면서 "이번 #마이태그 혜택을 통해 비씨카드 고객이 합리적으로 모바일 쇼핑을 즐길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비씨카드가 #마이태그 이벤를 전개한다. 사진/비씨카드
김응태 기자 eung1027@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