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박제언 기자]
동양종금증권(003470)은 아이폰이나 안드로이드폰 등 모바일로 거래하는 투자자를 대상으로 모바일 거래수수료 무료 행사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모바일 거래 서비스 신규가입 투자자나 가입 후 거래실적이 없었던 투자자는 행사기간 중 이벤트 신청하면 '마이모바일 웹(MyMobile Web)' 서비스와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증권서비스'를 3개월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주식을 비롯한 주식워런트증권(ELW), 선물옵션 매매 거래수수료는 물론 종합자산관리계좌(CMA) 이체수수료도 함께 면제된다.
'MyMobile Web' 터치 휴대폰이나 스마트폰 안에 내장된 웹브라우저에서 웹접속 주소(m.MyAsset.com)를 입력하면 홈트레이딩시스템(HTS)처럼 증권금융거래를 할 수 있는 서비스다.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증권서비스는 안드로이드 마켓에서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받거나 단말기에서 웹브라우저를 실행 후 주소(http://m.myasset.com/tyan)를 입력해 프로그램을 설치할 수 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동양종금증권 홈페이지(www.MyAsset.com)와 고객지원센터(1588-2600)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