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김진양 기자] 자이글 ZWC가 자사 전속 모델인 오연서를 앞세워 산소 LED마스크 신제품의 본격적인 마케팅에 돌입했다.
자이글은 LED마스크 신제품인 ‘ZWC 페이스앤바디마스크(ZWC Face & Body Mask)’의 TV CF를 9일 공개했다. 이번 광고 영상은 IPTV를 비롯해 유튜브, ZWC 홈페이지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자이글이 ZWC 페이스앤바디마스크(ZWC Face & Body Mask) TV CF를 공개했다. 사진/자이글
특히 산소LED라는 차세대 기술로 무장한 ZWC 페이스앤바디마스크는 그 효과, 효능에 있어 뷰티 테라피의 기능이 뛰어나다. ZWC는 산소발생기 관련 46가지 임상을 통과한 데 이어 페이스앤바디마스크와 산소발생기를 결합한 형태로도 37가지의 임상을 거치며 총 83가지의 임상결과로 효능과 기술력을 입증했다.
이번 광고영상에서도 페이스앤바디마스크의 특장점이 잘 부각된다. 영상 시작과 동시에 메인 모델인 오연서가 메인 카피라이트인 “얼굴 그 아름다운 케어는 기본, 거기에 바디까지”라는 멘트를 통해 단번에 피부탄력과 톤업을 완성시키는 페이스앤바디마스크의 기능을 설명한다.
영상미에서도 제품의 고급스러움을 잘 묻어난다는 평가를 받았다. 레드톤의 배경에 산소와 LED가 피부로 잘 흡수되는 장면을 특수효과로 나타냈다. 오연서의 고급스럽고 고혹적인 목소리가 더해지면서 제품의 품질력이 잘 느껴진다.
자이글 ZWC 페이스앤마디마스크 CF의 한 장면. 사진/자이글
자이글 ZWC 관계자는 “이번 광고 영상은 오연서 씨의 깨끗하고 아름다운 피부와 페이스앤바디마스크와 잘 어우러져 많은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을 것이라고 확신한다”며 “피부탄력과 톤업의 완성이라는 메시지를 전달하는 광고 영상 공개를 시작으로 홈쇼핑 론칭 등 페이스앤바디마스크의 본격적인 마케팅이 연이어 진행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자이글 ZWC는 지난 8월 오연서와 뷰티헬스케어 브랜드 ZWC의 광고 모델 계약을 체결했다. 자이글 ZWC는 회사의 주요 이미지인 산소, 웰빙 등과 오연서의 이미지가 잘 부합한다고 판단해 모델 계약을 진행했다.
김진양 기자 jinyangkim@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오승훈 산업1부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