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김진양 기자] 모나미가 다양한 용도에 따라 사용하기 적합한 기능성 풀 5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신제품 풀은 용도에 따라 세분화하여 사용할 수 있도록 5 가지 종류, 총 14가지 제품으로 구성돼 있다. 학교, 사무실, 집 등 어디에서나 다양한 DIY 활동 시 원하는 용도에 맞게 골라 사용할 수 있다.
어린이와 어른 모두가 사용하는 제품인 만큼 엄격한 품질관리 과정을 거쳐 고품질을 자랑하며 국가통합인증마크(KC인증)를 획득해 안전성을 검증 받았다.
제품명에 용도별 특징을 담아 소비자가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했으며, 부드러운 파스텔톤의 심플하고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데스크테리어(데스크+인테리어)족의 눈길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모나미가 기능성 풀 5종을 출시했다. 사진/모나미
‘한번에 잘 발리는 부드러운 풀’은 접착력이 강해 한번에 부드럽고 쉽게 풀칠을 할 수 있다. 뚜껑을 뒤에 꽂아 사용할 수 있어 분실 위험을 줄였다. ‘모서리에 바르기 쉬운 삼각풀’은 삼각 형태로 모서리, 직선 등에 쉽게 풀칠이 가능하다.
‘붙였다 뗄 수 있는 메모 풀’은 종이에 바르고 충분히 말린 뒤 접착하면 접착식 메모지처럼 떼었다가 다시 붙일 수 있는 풀로 끈끈함이 남지 않아 깔끔하게 사용 가능하다. ‘빨리 마르는 물풀’은 접착력이 강하고 빨리 마르며 풀칠한 면이 울거나 주름지지 않고 깨끗하게 접착이 가능하다.
‘다목적으로 사용 가능한 목공풀’은 종이, 직물, 가죽, 나무, 유리, 세라믹 등 다양한 표면에 사용 가능한 풀로, 입구가 1개인 50㎖, 120㎖와 입구가 위아래 2개로 좁은 면과 넓은 면 모두 풀칠하기 좋은 36㎖, 74㎖ 두 가지 종류로 출시했다.
신동호 모나미 마케팅 팀장은 “모나미가 오랜 시간 쌓아온 문구류 개발에 대한 전문성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신제품 풀 5종을 출시했다”며 “다양한 DIY 활동에 특화돼 사용할 수 있도록 전문성이 강화된 모나미 풀 제품과 같이 앞으로도 소비자 니즈를 반영한 품질 좋은 기능성 문구 제품을 선보이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
김진양 기자 jinyangkim@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오승훈 산업1부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