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이우찬 기자] 인테리어 비교견적 중개 서비스 전문기업 집닥은 멀티플렉스 영화관 CGV와 함께 영화관람권 증정 이벤트를 개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온라인 인테리어 중개 서비스 플랫폼인 집닥을 소개하고, 현재 서비스 중인 5대 안심패키지를 알리기 위해 마련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집닥 홈페이지, 모바일 앱에서 프로모션 코드 입력과 함께 무료 방문 견적 상담을 받으면 참여할 수 있다. 모든 진행을 완료한 고객에게 방문 견적 상담 완료일로부터 2주 이내로 전국 CGV 영화관에서 사용 가능한 모바일 영화관람권을 전원 증정한다.
오는 4월30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의 자세한 사항은 전국 지점 중 49곳의 CGV 앱과 웹 내 극장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집닥의 5대 안심패키지에는 공사 상황을 체크하고 조율하는 안심집닥맨과 공사 대금을 예치하고 단계별로 분할 지불하는 안심예치제, 하자보수 3년을 지원하는 안심 A/S, 전 과정을 일대일로 집중 상담하는 안심1:1전담제와 원하는 인테리어로 재시공해주는 안심품질재시공이 포함된다.
집닥의 누적 견적 수는 11만건이며, 월 평균 거래액은 100억원을 돌파했다.
이우찬 기자 iamrainshine@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