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드 라이프앤타임, 정규 2집 '에이지(Age)' 발매
2018-09-13 10:00:41 2018-09-13 10:00:41
[뉴스토마토 권익도 기자] 밴드 '라이프앤타임'의 정규 2집 '에이지(Age)'가 13일 정오 공개된다.
 
'에이지(Age)'는 자연과 도시를 주제로 한 정규 1집 '랜드(LAND)'에 이어 시간을 주제로 담았다. 유년, 소년, 청년, 장년, 노년 등 다섯 세대로 시간을 분류해 시기별 감정과 생각에 관한 노래를 엮었다. 유년기의 순수한 기쁨을 주제로 한 첫 트랙 '소풍'을 시작으로, 노년기의 아름다움을 노래한 '지혜'로 끝을 맺는다.
 
'소풍', '잠수교', '정점', '연속극', '지혜' 등 5곡은 곡의 주제를 잘 표현한 뮤직비디오로도 제작됐다. 히말라야의 대자연을 배경으로 한 로케이션 비디오, 다큐멘터리, 애니메이션, 밴드의 연주 영상 등으로 제작됐다. 
 
이번 앨범은 CJ문화재단 '튠업'이 지원하고 비디오, 사진, 스타일링 등에서 활동 중인 아티스트들과 협업을 통해 제작됐다. 라이프 앤 타임은 "지난 앨범이 '다큐멘터리'였다고 한다면, 이번 앨범은 '드라마'와도 같다. 꼭 앨범의 트랙들을 순서대로 들어봐 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발매 이후 9월20일 독일 함부르크에서 개최되는 '리퍼반 페스티벌'에 초청받아 무대를 가질 예정이며, 그 다음 주인 9월28~30일까지 'CJ아지트 광흥창'에서 정규 2집 발매기념 콘서트 'Age'를 개최한다.
 
밴드 라이프앤타임, 정규 2집 '에이지(Age)'. 사진/해피로봇레코드
 
권익도 기자 ikdokwon@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