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이우찬 기자] 롯데렌탈의 라이프스타일 렌털 플랫폼 '묘미(MYOMEE)'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여행을 풍성하게 즐길 수 있는 바캉스 용품 렌털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롯데렌탈에 따르면 이번 기획전은 여행 유형에 따라 맞춤형 렌털 상품들을 추천해주는 '레디 포 바캉스(READY FOR VACANCE) 기획전', 여행 필수품인 다양한 카메라를 단기 또는 스마트장기 렌털로 이용할 수 있는 '후지필름 카메라 렌털 기획전' 등 크게 두 가지로 나뉜다. 스마트장기는 고객이 프리미엄 제품을 부담 없는 금액의 월 렌털료로 이용하고, 계약 종료 후 상품에 대한 소유권을 이전 받는 묘미의 렌털 서비스다.
레디 포 바캉스 기획전에서는 피크닉 용품, 유모차·카시트, 캐리어 등의 상품을 렌털로 이용할 수 있다. 후지필름 카메라 렌탈 기획전에서는 카메라 장·단기 렌털 고객들을 대상으로 가격 인하, 할인 쿠폰 제공, 사은품 증정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최창희 롯데렌탈 소비재렌탈부문장은 "일상에선 필요하지 않은 여행 용품들을 매번 구입하는 것은 비용 부담도 만만치 않거니와, 보관할 공간을 찾는 것도 쉽지 않다"며 "올 여름은 필요한 만큼 합리적으로 빌려 쓸 수 있는 묘미의 렌탈 서비스와 함께 가볍지만 풍성한 여행을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우찬 기자 iamrainshine@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