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온열 기능' 안마의자 출시
2018-06-14 12:47:46 2018-06-14 12:47:46
[뉴스토마토 이우찬 기자] 환경가전기업 코웨이는 '안마의자 MC-P02'를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코웨이에 따르면 MC-P02는 '3D플러스 척추온열안마 기능'과 '3Zone 온열 기능' 등의 온열 기술을 탑재했다.
 
3D플러스 척추온열안마는 각도 조절이 가능한 2개의 온열 안마볼이 사용자 신체 굴곡에 맞춰 피로를 풀어주는 기능이다. 특히 MC-P02의 온열 안마볼 장치는 코웨이가 기존 특허출원한 온열볼 모듈에서 발열 온도는 높아지고, 열 상승 시간은 줄어드는 등 성능이 향상됐다.
 
3Zone 온열은 등과 엉덩이 부분은 온열 패드를 이용하고, 발은 온열 램프를 이용해 찜질과 반신욕을 하는 것처럼 전신을 따뜻하게 감싸주는 기능이다.
 
이번 제품은 온열 1(뜸 방식), 온열 2(지압 방식), 릴렉스, 파워, 속성, 취침, 결림 해소, 전신 스트레칭, 골반 스트레칭의 9가지 안마 프로그램이 탑재됐다. 센서를 통해 사용자의 체형을 인식한 뒤 안마볼 위치를 자동 조정하는 '자동 체형 인식 기능'이 적용됐으며 다리 길이를 최대 21cm까지 자동으로 조절하는 '다리길이 자동 조절 기능'도 탑재됐다.
 
사진=코웨이
 
이우찬 기자 iamrainshine@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