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강명연 기자] 금융교육전문 토마토패스는 CFP 현금환급반 오픈을 기념해 특별이벤트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CFP(Certified Financial Planner)는 FPSB(Financial Planning Standards Board)에서 주관하는 국제공인 재무설계사 자격증으로, 국제적으로 높은 권위와 신뢰도를 갖추고 있다. 특히 CFP 자격증 취득시 금융회사 인사 가산점은 물론, 채용시에도 우대받고 있어서 금융업계 종사자뿐만 아니라 많은 취업준비생들이 응시하고 있다.
토마토패스 관계자에 따르면 "토마토패스 CFP과정은 지식형과 사례형 정규이론과 문제풀이반으로 구성되어 있고, 정규교재는 물론 문제집, 모의고사, 요약집, 강의노트, 재무계산기를 제공하고 있다"면서 "다년간 CFP스터디를 통해 많은 합격자를 배출해온 김범곤 강사의 1:1합격케어 서비스를 통해 실시간 답변과 매일 예상문제, 주말평가 등을 제공해 CFP합격을 위한 최적화된 시스템을 갖췄다"고 밝혔다.
2018년 CFP 상반기 시험은 5월19일부터 20일까지, 하반기 시험은 11월3일부터 4일까지 시행될예정이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토마토패스 웹사이트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강명연 기자 unsaid@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