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권준상기자]
미래에셋대우(006800)는 6일 ‘미래에 대우받고, 노후에 대우받는’연금 이벤트 시즌2를 9월 말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미래에셋대우에서 개인연금 또는 퇴직연금(IRP) 계좌를 신규로 개설하고 1000만원 이상 펀드를 가입한 고객에게 금액에 따라 1만원~5만원 모바일 문화 상품권을 증정한다.(단, IRP는 최대 3만원으로 한정)
또 이벤트에 참여한 자산운용사의 연금펀드에 가입할 경우 모바일 문화 상품권을 추가로 받을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이벤트 참여 운용사 비용 부담)
이외에도 개인연금 펀드를 500만원 이상 순매수한 고객에게는 500만원 당 추첨권을 제공해 최대 200만원의 국민관광상품을 받을 수 있는 혜택도 제공한다.
박주만 미래에셋대우 WM추진본부장은 “이번 이벤트는 고객에게 연금의 필요성을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많은 고객들이 연금저축계좌를 개설함으로써 노후준비는 물론 다양한 혜택도 함께 받아가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금융상품 투자결과 원금손실이 발생할 수 있으며, 경품에서 발생한 제세공과금은 고객 부담이다. 이벤트에 대한 문의는 미래에셋대우 전국 영업점과 고객센터로 하면 된다.
사진/미래에셋대우
권준상 기자 kwanjjun@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