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이정운 기자]
우리은행(000030)이 가정의 달을 맞이해 문화공연 티켓이나 수수료를 할인해주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우리은행은 24일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오는 5월 31일까지 '더드림이벤트 시즌3'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더드림이벤트 시즌3'는 이벤트 기간 중 우리은행을 방문해 '위비슈퍼주거래통장'이나 '위비프렌즈적금'을 가입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캐리와 장난감 친구들 뮤지컬공연 티켓,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등 총 1000매를 제공한다.
또한 위비슈퍼주거래통장을 가입하고 급여·연금이체, 공과금이체 등 주거래 고객 조건을 충족한 고객과 가족에게는 '위비슈퍼주거래예금Ⅱ' 가입시 연 0.1%포인트 금리가 우대(최고 연2.0%)되며, 우리은행 이용수수료와 다른 은행 이용수수료가 각 월 15회, 월 5회 면제된다.
여기에 우리카드(체크카드 제외)로 일시불과 할부를 합산해 5만원 이상을 사용한 고객에게도 CGV영화관람권,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 등 총 2500매가 제공된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금리 및 수수료 혜택에 고객이 선호하는 경품과 부가서비스까지 제공하는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혜택을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우리은행이 가정의 달을 맞이해 문화공연 티켓이나 수수료를 할인해주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사진/우리은행
이정운 기자 jw8915@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