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배성은 기자] 인피니티코리아는 지난 15일 서울 JW 메리어트 호텔 그랜드볼룸에서 '2016 인피니티 어워드'를 진행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난 한해 동안의 인피니티 세일즈 컨설턴트와 딜러 임직원들의 노고를 포상하기 위해 마련됐다. 시상식에는 이창환 인피니티 대표와 임직원, 딜러사 관계자 등이 참석했다.
‘인피니티 전국 판매왕’에는 서초 전시장 박현종 컨설턴트가 선정됐다. 3년 연속 수상이라는 기록을 세운 박 컨설턴트는 ‘누적 판매 600대’ 달성과 ‘인피니티 파이낸셜 서비스 계약’ 부문에서도 1위로 선정돼 총 3차례 시상대에 올랐다.
‘전시장별 우수 컨설턴트’로는 이동훈(서초), 이동하(부산), 박은철(용산), 김동후(강남), 문경규(일산), 김성용(광주), 이석인(전주), 최용훈(분당), 박문석(대구) 컨설턴트가 선정됐다. 신입 컨설턴트 중 최다 판매를 기록한 이진호(용산) 컨설턴트도 ‘신인상’의 영예를 안았다. 모든 수상자에게는 상패 및 소정의 상금이 전달됐다. 이 외에 ‘베스트 마케터’, ‘베스트 판매 딜러’, ‘베스트 그룹’ 등 총 18가지 부문에서 시상이 이뤄졌다.
이 대표는 “고객과의 최접점에서 최고의 서비스를 선사한 세일즈 컨설턴트의 값진 노력 덕분에 인피니티가 뜻깊은 성장을 거둘 수 있었다”며 “준중형 프리미엄 크로스오버 Q30의 상반기 출시와 프리미엄 스포츠 쿠페 Q60의 모터쇼 공개로 인피니티 브랜드 강화에 앞장설 것”이라고 전했다.
지난 15일, JW 메리어트 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열린 '2016 인피니티 어워드'에서 이창환 인피니티 대표(왼쪽)와 박현종 컨설턴트가 팻말을 들어보이고 있다. 사진/인피니티
배성은 기자 sebae@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