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정기종기자]
제주항공(089590)은 내년 1월 한 달간 기내 면세품 및 에어카페 이용자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새해 첫 날부터 같은달 31일까지 실시되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국제선에서 기내 면세품 미화 100달러 이상 구매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인천기점 마카오, 사이판, 다낭 노선 왕복 항공권을 각각 1명씩 증정한다.
또 기내 면세품 구매 영수증에 적힌 번호를 제주항공 기내면세품 사이트에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100만원상당의 AK플라자 상품권(2명), 외식상품권(10명), 호텔 숙박권(4명) 등을 제공한다.
제주항공은 내달 한달간 기내 면세품 및 에어카페 이용자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제주항공
이밖에 온라인 면세점 이용자 가운데 100명을 뽑아 보온 물주머니를 증정하고, 모든 온라인 회원을 대상으로 기내 면세와 관련된 퀴즈를 맞추면 추첨을 통해 뮤지컬 관람권과 휴대전화 보조배터리, 무릎 담요 등을 준다.
한편, 국제선과 국내선에서 서비스하고 있는 에어카페에서는 탄산수 1개를 사면 1개를 더 주는 이벤트를 1월 한달 동안 진행한다.
정기종 기자 hareggu@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