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김진양기자]
LG전자(066570)가 디즈니와 손잡고 영화 '스타워즈'로 자사 휴대폰을 꾸민다.
12일 LG전자 모델이 서울 여의도 LG트윈타워에서 스타워즈 콘셉트의 LG 휴대폰 꾸미기 콘텐츠를 소개하고 있다. 사진/LG전자
LG전자는 오는 28일 개봉 예정인 영화 '로그 원: 스타워즈 스토리' 콘셉트의 휴대폰 꾸미기 콘텐츠를 제작해 제공한다. 사용자는 LG 스마트폰에 기본 설치된 'LG스마트월드'에서 해당 콘텐츠를 다운로드할 수 있다.
LG전자가 선보이는 '로그 원: 스타워즈 스토리' 콘텐츠는 스마트폰 홈테마 3종 외에 월페이퍼 5종, VR 콘텐츠 1종이다. G5나 V20 고객이라면 VR 콘텐츠를 360 비디오 배경화면으로 설정해 실감 나는 우주 공간을 체험할 수 있다.
LG전자는 이달 26일까지 콘텐츠를 다운로드하거나 댓글을 남긴 사용자를 추첨해 총 100명에게 영화 예매권을 제공한다.
공용문 LG전자 MC사업본부 CX기획실 실장은 "LG만의 스마트폰용 콘텐츠를 차별화하고 소비자 혜택을 확대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고객이 참여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마련할 것" 이라고 말했다.
김진양 기자 jinyangkim@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오승훈 산업1부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