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정기종기자] 푸조·시트로엥의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는 '푸조·시트로엥 제주 렌터카' 서비스 출범 1주년을 기념해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지난해 8월 출범한 푸조·시트로엥 제주 렌터카 서비스는 국내 수입차 업계 최초로 운영되는 직영 렌터카 사업으로, 제주도를 찾는 관광객들에게 푸조와 시트로엥 모델의 다채로운 매력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출범 직후 소비자들의 높은 수요로 인해 인기 모델들을 대거 추가 투입할 정도로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이같은 관심과 수요가 꾸준히 이어지면서 푸조·시트로엥 제주 렌터카는 현재 경쟁이 치열한 제주 렌터카 시장에서도 높은 운영률을 유지하며 대표 수입차 렌터카 서비스로서 입지를 견고히 하고 있다.
한불모터스는 '푸조·시트로엥 제주 렌터카' 서비스 출범 1주년을 기념해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사진은)푸조 대표 모델 2008. 사진/한불모터스
한불모터스는 지난 1년동안의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다음달 31일까지 약 한달 동안 푸조·시트로엥 제주 렌터카를 이용 및 예약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 추첨을 통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1등 1명에게는 48시간 렌터카 이용권과 제주도 디 아일랜드 블루 호텔 2박 3일 숙박권을, 2등 9명에게는 디 아일랜드 마리나 호텔 1박 2일 숙박권을 증정한다. 이벤트 당첨자 발표는 9월 12일이다. 또 이벤트 기간동안 48시간 이상 렌터카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 중 보험에 가입한 고객에게는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 매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렌터카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고객은 푸조·시트로엥 제주 렌터카 홈페이지에서 관련 정보를 확인할 수 있고, 차량 예약 및 관련 문의는 064-739-2008 또는 064-742-2008로 할 수 있다.
한편, 한불모터스는 보다 높은 고객 편의성과 만족도를 제공하기 위해 다음달 중 제주공항 인근에 전용 렌터카 하우스를 완공, 오픈 할 예정이다.
정기종 기자 hareggu@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