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KY IM-100 독특함이 묻어나는 심플한 디자인
팬택이 1년 7개월만에 공개한 IM-100은 다른 스마트폰과는 확연히 차별화된 스카이폰만이 가지고 있던 고급스러우면서도 심플한 디자인이 IM-100에 담았다. 심플함을 강조하기 위해 통신사 로고와 SKY 로고마저 뺐다.
전면부는 홈버튼도 없이 깔끔하다. 후면부에는 아날로그 느낌의 금색의 휠 키를 장착했다. 측면으로 휠 키를 돌릴 수 있게 되어 있다. 플라스틱 재질의 심플한 단말기에서 눈길을 끄는 디자인 포인트로 사용자가 자신만의 개성을 강조할 수 있는 패션 아이템으로 손색이 없다.
◇ 풀HD카메라를 능가하는 카레라 장착
다른 중저가 제품은 디스플레이 해상도가 HD에 머무는 경우가 많다. 팬택에 따르면 시중에 나온 중저가 스마트폰 카메라 가운데 IM-100은 풀 HD화면을 자랑한다.
카메라에서는 기존의 ‘당겨서 찰칵’에 더하여 휠 키로 ‘돌려서 찰칵’ 기능을 실행할 수 있어 휠 키 만으로도 매우 간편하게 타이머 촬영을 할 수 있고, 슬라이드 잠금 화면에서는 휠 키를 누른 후 돌리면 쉽게 잠금을 해제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IM-100의 후면 카메라는 1300만 화소, 셀카용 전면 카메라가 500만 화소 수준으로 알려졌다.
한편, ‘모바일통’ 관계자는 SKY IM-100(아임백) 싸게 사는 방법을 다음과 같이 제안하고 있다.
증권사 제휴 이벤트를 통한 스마트폰 구입방식이다. 이 방법을 통해 통신사 공시지원금과 대리점 추가지원금은 물론, 추가적으로 증권장려금까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모바일통’에서는 증권통 스마트폰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이를 통하면 일반 대리점에서보다 최대 15만6천원까지 더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증권사 이벤트라고 어렵게 볼건 없다.
증권계좌만 개설하여 10만원을 입금고하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증권통에서 지원하는 15만6천원의 혜택을 모두 받을 경우 SKY IM-100은 약 12,200원에 구입하는 효과를 누릴 수 있다.
모바일통 이벤트 신청과 관련사항은 모바일통 홈페이지와 증권통 내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 이 기사는 인포머셜입니다. 인포머셜(Informercial)은 인포메이션(Information)과 커머셜(Commercial)의 합성어로 스폰서가 제공하는 정보로 꾸며진 상업성 콘텐트입니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