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이지은기자]
KCC(002380)가 오는 15일부터 17일까지 제주국제컨벤션센터에서 열리는 '2016 제주 경향하우징페어'에 최대 규모 부스를 꾸려 참가한다.
KCC는 이번 전시회를 통해 제주 지역 고객들에게 홈씨씨인테리어 패키지를 선보인다. 홈씨씨인테리어의 2016년 신규 패키지인 오가닉과 소프트, 트렌디 등 3종이 전시된 쇼룸에서 각 패키지의 거실, 침실, 주방 등의 공간을 직접 보고 확인할 수 있다. 상주하는 KCC 인테리어 전문직원을 통해 즉석 상담을 받고 견적까지 뽑는 원스톱(One stop) 서비스도 제공한다.
홈씨씨인테리어와 함께 할 '파트너 모집 설명회'도 열릴 예정이다. 홈씨씨인테리어 파트너는 KCC와 지역 인테리어 중소 상공인들이 파트너십을 맺고 추진하는 상생 모델이다. KCC는 고객 연결과 검증된 품질의 자재 공급, 최신 트렌드의 인테리어 패키지 상품, 표준 시공 서비스 등을 지원한다.
KCC 관계자는 "제주에 대규모로 홈씨씨인테리어 전시관을 운영하는 건 이번이 처음"이라며 "인테리어 전문가 홈씨씨인테리어를 적극 알리는 동시에 믿을 수 있는 홈씨씨인테리어 파트너도 함께 모집하는 등 제주지역 인테리어 시장 진출에 적극 나설 계획"이라고 말했다.
홈씨씨인테리어 부스를 방문한 고객이 쇼룸을 둘러보면 상담을 받고 있다. 사진/KCC
이지은 기자 jieunee@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나볏 테크지식산업부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