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류석기자] 본격적인 방학을 맞아 취업 스펙을 쌓을 목적으로 도서관, 학원을 찾는 대학생들이 많아지고 있다.
특히 금융투자협회(증권투자권유대행인, 펀드투자권유대행인, 투자자산운용사), 한국금융연수원(은행FP, 은행텔러), 전산세무회계(전산회계, 전산세무) 등은 뚜렷한 목적 의식을 갖고 공부하면 겨울방학 내 취득할 수 있어 학생들이 꾸준히 도전하는 자격증이다.
이에 따라 금융, 회계 분야 자격증 교육전문 토마토패스가 자격증 취득을 원하는 학생들을 위해 '응답하라 2016' 등 다양한 강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응답하라 2016'은 2016년 시험 대비 할인 이벤트로 금융투자협회, 한국금융연수원, 전산세무회계 등 강의에 대해 최대 70% 할인 해준다. 내년 1월3일 전까지 수강신청을 한 수험생들에 한해 적용된다.
총 180일의 수강일을 제공하며 첫 시험 불합격 시 수강일을 다음 시험 일정까지 연장할 수 있도록 하는 '합격보장제'를 통해 토마토패스만의 수준 높은 교육 콘텐츠를 시간에 구애없이 들을 수 있다.
토마토패스 관계자는 "겨울방학을 이용해 자격증 취득을 목표로 하는 수험생들이 늘고 있다"며 "특히 실력파 강사진을 구성하고 타 온라인 강의에서는 볼 수 없던 차별화된 강의 시스템을 선보여 많은 수험생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고 말했다.
할인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토마토패스(www.tomatopass.com)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토마토패스가 겨울방학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토마토패스
류석 기자 seokitnow@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