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빛소프트 '오디션' 서비스 본격 실시
2015-10-01 10:06:21 2015-10-01 10:06:21
한빛소프트(047080)는 티쓰리엔터테인먼트에서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리듬 댄스 배틀 게임 '오디션'의 정식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오디션은 한빛소프트의 게임포털사이트 '한빛온(http://www.hanbiton.com)'에서 플레이 할 수 있다. 오디션은 스트리트 댄스와 음악을 접목시킨 리듬 댄스 온라인 게임. 음악과 댄스, 청춘, 패션 등 1030세대에게 맞는 코드를 바탕으로 지난 2004년 첫 서비스가 시작된 이래 10년 넘게 전세계 리듬 댄스 분야의 선두주자 역할을 맡았다.
 
특히 해외에서도 오랜 시간 변함없이 높은 인기를 누린 결과 중국과 동남아, 남미, 미주 등 글로벌 유저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얻고 있다.
 
한빛소프트 측은 유저들이 지난 3년간 누릴 수 없었던 가치를 제시하고, 오디션의 국내외 매출 신장과 강화를 위해 다양한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다. 먼저 오디션에서는 게임 내 '유저 인터페이스(UI)'가 전면 개선됐다. 또 '내 정보(MY INFO)', 맵 선택, 전광판 OFF 기능, 음악 검색, 랭킹 UI를 개선해 한결 깔끔하고, 편리한 게임 플레이가 되도록 지원한다.
 
또 남, 녀 새롭게 디자인한 기본 아바타가 제공된다. 신규 아바타가 자리한 다음부터는 특수한 기능을 갖춘 새로운 개념의 아바타도 등장할 예정이다. 이밖에 커플들을 위한 신규 모드 도입, 개성 강한 '팸 하우스'를 꾸밀 수 있는 팸 샵 아이템 추가 등을 추가했다.
 
이와 함께 회사 측은 대형 음반 기획사들과의 제휴를 통해 유명 아이돌 그룹과 유력 아티스트, 국내 대표 연예기획사 소속 아티스트들의 최신곡도 확보해 놓은 상태다.
 
오디션은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지난달 10일부터 30일까지 사전등록 이벤트를 신청한 유저들에게는 캐릭터를 한결 돋보일 수 있도록 세련미 넘치는 한정판 패키지 '천일야화'를 지급한다. 또 오디션을 새롭게 시작할 때 필요한 코스튬과아이템을 충분히 보유할 수 있도록 매일매일 현금 캐시를 파격적으로 선물한다. 캐릭터를 생성하기만 해도 무조건 캐시를 증정하며, 매일 접속만 하면 추가 캐시를 받을 수 있다.
 
한편 새롭게 시작하는 오디션과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오디션 공식 홈페이지(http://audition.hanbit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유현석 기자 guspower@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