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005380)는 오는 10일 고객을 대상으로 신형 아반떼를 공개하는 '신형 아반떼 고객초청신차발표회-슈퍼 게스트'를 개최한다고 1일 밝혔다. 현대차가 자사 최초로 연구소에 고객을 대규모로 초청해 제품과 개발 현장을 소개하는 행사다.
현대차는 이번 행사가 고객을 직접 초청해 연구소에서 진행되는 만큼 신형 아반떼의 제품소개는 물론, 차량체험과 개발자들과의 대화 등 신형 아반떼가 탄생하기까지의 다양한 개발과정을 소개할 계획이다.
신형 아반떼 고객초청 신차발표회에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오는 7일까지 현대차 홈페이지(www.hyundai.com)을 통해 응모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총 240명의 고객이 초청될 예정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5년만에 새롭게 탄생한 신형 아반떼의 우수한 상품성과 기술을 소개하기 위해 현대자동차 최초로 고객을 연구소로 초청해 차량을 공개하는 행사를 준비했다"며 "국내 단일차종 최초 글로벌 누적판매 1000만대를 돌파한 글로벌 국민차 아반떼의 새로운 모습과 현대차의 기술 경쟁력을 동시에 체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현대차 아반떼는 국내 단일차종 최초 글로벌 누적 1000만대 판매를 돌파한 글로벌 베스트셀링 차량으로, 이달 2010년 이후 5년만에 6세대 모델이 출시된다.
◇현대차 신형 아반떼 고객 초청 신차 발표회 홍보 이미지(사진=현대차)
정기종 기자 hareggu@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