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정해훈기자]
CJ제일제당(097950)은 이달 말까지 전국 올리브영 매장에서 인기 있는 뷰티푸드만을 모은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먹고 예뻐지는 뷰티푸드'란 콘셉트로 열리는 이번 행사는 다이어트, 피부 관리, 면역력, 수면 건강 등 여성 소비자를 위한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을 30% 이상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다이어트 제품으로는 식사량 조절식품인 '다이어트 쿠키', 식습관별 맞춤형 체지방 관리를 돕는 '디팻'을 선보인다.
또한 피부 관리 제품으로는 환절기 피부 가려움 개선과 면역에 도움을 주는 '바이오 피부유산균 CJLP133', 속에서부터 수분을 채워주는 '이너비' 등을 구매할 수 있다.
봄철 활력을 주는 '닥터뉴트리', 눈 건강을 위한 '아이시안', 깊은 잠을 잘 수 있도록 도와주는 숙면 식품인 '슬리피즈' 등도 할인해 제공한다.
이와 함께 CJ ONE 페이스북에서 이번 기획전 품목으로 구성된 100개 한정 수량의 뷰티박스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봄을 맞아 피부, 다이어트, 건강식품에 대한 제품 수요가 상승하고 있다"며 "이번 뷰티푸드 기획전은 소비자에게 알찬 구매의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뷰티푸드 기획전 이미지. (사진제공=CJ제일제당)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