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정해훈기자]
매일유업(005990)은 육아 정보 사이트 매일아이(www.maeili.com)의 모바일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12일 밝혔다.
이에 따라 모바일에서도 임신맘을 위한 태교 음악, 태명 백과뿐만 아니라 이유식 레시피, 모유 분석, 앱솔루트 맘스쿨, 프리미엄 멤버십 등 임신과 육아에 필요한 최신 정보와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차별화된 서비스와 푸짐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프리미엄 멤버십 가입, 앱솔루트 맘스쿨 강의 신청 등을 모바일로 할 수 있도록 사용 편의를 높였다.
이와 함께 전문가의 영양 이유식을 비롯해 이유식 초기부터 완료기까지 월령에 따른 이유식, 감기·변비·아토피에 좋은 테마별 이유식 등 실용적인 레시피 정보를 얻을 수 있다.
또한 모바일 매일아이 서비스 중 마음에 드는 서비스를 클릭하면 공기청정기, 유모차 등 푸짐한 즉석 경품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모바일 활용 비중이 늘고 있는 고객의 생활 방식에 맞춰 서비스를 오픈하게 됐다"며 "모바일로도 원하는 육아 정보를 쉽고 빠르게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매일아이 모바일 서비스 이미지. (사진제공=매일유업)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