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 새 모델로 곽진언·김필 기용
2015-02-25 11:09:25 2015-02-25 11:09:25
[뉴스토마토 정해훈기자] 하이트진로(000080)는 '슈퍼스타K6'의 우승과 준우승을 차지한 곽진언과 김필을 하이트의 새 모델로 선정하고, 이들이 부른 브랜드송 '뭐라고'의 음원을 공개한다고 25일 밝혔다.
 
다음달 '뭐라고 캠페인'의 론칭을 앞두고 선보이는 브랜드송 '뭐라고'는 이날 정오부터 온라인 음원 사이트 소리바다와 밀크뮤직에서 무료로 들을 수 있다.
 
또한 음원과 함께 이들이 직접 출연한 뮤직비디오의 15초 버전 티저 영상은 하이트진로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HITEJINRO.kr)에 게재된다.
 
이번 음원은 하이트의 새로운 '뭐라고 캠페인'을 소비자에게 쉽게 전달하기 위해 만든 브랜드송으로 '뭐라고'란 가사가 반복적으로 등장하는 미디움 템포의 후크송이다.
 
하이트의 '뭐라고' 풀 버전 뮤직비디오는 다음달 2일, TV 광고는 7일 공개될 예정이다.
 
이강우 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뭐라고'는 주변 사람과의 일상 속에서 무의식적으로 많이 사용하는 표현"라며 "이번 음원을 통해 가족, 친구, 동료 등과 관계를 만들어 가는 시간 속에 하이트가 함께하고, 그 시간을 더 즐겁게 만들어 준다는 메시지를 전달하려 한다"고 말했다.
 
한편 하이트는 지난해 상표 디자인뿐만 아니라 맥주 제조에서 유통까지 신선을 관리하는 'Q-up 시스템' 등 제조 공정의 변화를 선보였고, 최근 맥주의 신선함을 알리기 위한 활동을 펼쳤다.
 
◇하이트 '뭐라고' 뮤직비디오 이미지. (사진제공=하이트진로)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