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정해훈기자] 카페베네는 겨울 한정판 MD 상품 '윈터스토리 컬렉션'을 선보였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크리스마스를 연상하게 하는 레드와 2015년 을미년 청양의 기운을 담은 블루 컬러를 사용했다.
또한 디자인도 을미년의 상징인 양과 계절감을 느끼게 하는 눈꽃송이를 활용해 포근한 겨울 느낌을 살렸다.
이중 머그 제품에는 새해에 바라는 일이 모두 이뤄지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폭신한 양 그림 안에 'Your Dreams Come True'란 문구를 새겼다.
머그는 레드와 블루 등 두 가지 색상이 세트로 판매되며, 가격은 1만5000원이다.
이와 함께 보틀 제품은 앞서 출시된 베네 보틀 시리즈와 같이 환경 호르몬 걱정 없는 친환경 소재 트라이탄을 사용했다.
보틀은 윈터레드와 윈터블루 등 두 가지로 출시되며, 제품을 감쌀 수 있는 보틀 니트를 포함해 9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윈터블루 보틀에는 다양한 모양의 눈꽃송이를 그려 겨울의 분위기를 담았고, 윈터레드 보틀에는 따뜻한 느낌의 골드 컬러로 양이 눈 속에서 뛰노는 모습을 넣었다.
카페베네 관계자는 "지난해 크리스마스 시즌 한정으로 출시한 조이 텀블러 레드 에디션이 2주 만에 완판되는 등 소비자의 반응이 좋았던 것을 고려해 연말연시에 선물하기 좋은 MD 상품을 새롭게 개발했다"며 "윈터스토리 컬렉션을 소중한 지인과 나누면서 따뜻한 크리스마스를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윈터스토리 컬렉션' 제품 이미지. (사진제공=카페베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