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정해훈기자] 해태제과는 하이 수현(HI SUHYUN)과 함께 다음달 18일까지 '포키 극세'와 '포키 딸기' 중 하나를 투표하는 '나는 달라' 이벤트를 연다고 25일 밝혔다.
최근 YG에서 새롭게 선보인 유닛 하이 수현은 '나는 달라' 캠페인 영상에서 각각 '포키 극세'와 '포키 딸기'를 홍보한다.
영상 속에서 이하이는 세계에서 가장 얇은 막대과자인 '포키 극세'의 부드러운 맛을 전달하고, 이수현은 생딸기 20%를 함유한 '포키 딸기'의 상큼한 맛을 표현한다.
이번 이벤트는 해태제과 홈페이지(www.ht..co.kr)에서 하이 수현이 출연하는 두 개의 영상을 확인한 후 원하는 제품에 투표하면 참여할 수 있다.
참가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거쳐 1등에게 패밀리레스토랑 식사권(5명, 10만원 상당)을, 2등에게 포키 기프티콘(500명)을 제공한다.
같은 기간 페이스북(www.facebook.com/haitaiCo)에 댓글을 남기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나는 OOO 달라'의 빈칸을 재치 있는 답변으로 채운 고객 중 50명을 추첨해 영화 예매권(1인 2매)을 지급할 예정이다.
김수 해태제과 마케팅 부장은 "원조 초코 스틱과자인 포키를 사랑해주는 고객에게 보답하기 위해 하이 수현과 함께하는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포키 극세'와 '포키 딸기' 등 두 제품을 집중적으로 알리고,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나는 달라' 이벤트 이미지. (사진제공=해태제과)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