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고, '야근 도시락' 캠페인 전개
2014-10-30 13:39:24 2014-10-30 13:39:24
[뉴스토마토 정해훈기자] CJ푸드빌의 글로벌 한식 브랜드 비비고는 바쁜 직장인을 응원하기 위한 '야근 도시락'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우선 다음달 14일까지 비비고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bibigokorea)에서 '비비고 야근 어택' 이벤트를 개최한다.
 
친구나 동료에게 야근 도시락을 선물하고 싶은 고객이 비비고 페이스북에 친구를 태그하고 응원 메시지를 보내면 오는 31일, 다음달 7일과 14일 등 총 3회에 걸쳐 2팀씩 추첨해 '싱글 세트' 10개 또는 '피크닉 박스' 5개를 배달해 준다.
 
또한 11월 한 달간 비비고 전 매장에서 평일 오후 6시부터 8시 사이에 테이크아웃 메뉴를 2만원 이상 주문하는 고객에게 파티드링크 '오버앤오버'를, 4만원 이상 주문 고객에게 무료 사이드 메뉴 '떡볶음'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강남 지역에서는 1만원 이상 주문 시 무료 배달 서비스를 제공해 인근 직장인 고객이 비비고 메뉴를 빠르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한다.
 
비비고 테이크아웃 도시락 메뉴는 '싱글 세트' 3종과 '피크닉 박스' 2종 등으로 구성된다.
 
'싱글 세트'는 '치킨 김치 볶음밥', '불고기 비빔밥' 등의 인기 메뉴와 사이드 메뉴가, '피크닉 박스'는 시그니처 메뉴인 '비비고 라이스'에 풍성한 반찬을 더했다.
 
단체 주문용 프리미엄 도시락 '비비고 컬렉션'은 '모둠 쌈밥 도시락', '영양밥 도시락', '죽순 섭산적 도시락' 등 총 3종으로, 닭강정과 모둠전 등을 곁들여 푸짐한 한 끼를 제공한다.
 
CJ푸드빌 관계자는 "비비고의 테이크아웃 메뉴는 맛과 영양을 겸비한 한식을 언제 어디서든 즐길 수 있도록 했다"며 "늦은 저녁까지 업무로 고생하는 고객 모두 비비고 도시락으로 든든하게 식사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비비고 '피크닉 박스' 이미지. (사진제공=CJ푸드빌)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