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이보라기자] 레이캅코리아가 27일 심플한 기능과 컴팩트한 디자인의 침구살균청소기 '레이캅 LITE'(RE-100·사진)를 출시했다.
레이캅 LITE는 침구류 관리에 필요한 3가지 기능인 UV램프 살균, 진동펀치, 흡입 등의 '레이클린(RAYCLEAN) 메커니즘'으로 심플하게 설계돼 사용이 간편한 것이 특징. 화이트, 파스텔 블루, 베이비 핑크, 허니 옐로우 등 네 가지 색깔로 출시됐다.
이번 신제품은 지난 7월 일본동경환경알레르기 연구소 실험(실제 침구 사용 환경 시뮬레이션)을 통해 침구 속 하우스더스트를 5분에 80% 이상 제거하는 흡입률을 인증받았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이외에도 투명한 더스트박스(먼지통)에 LED 조명과 '물세척 방식 더스트박스'를 장착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가격은 21만8000원이다.
이성진 레이캅코리아 대표는 "간편한 기능과 캐주얼한 디자인으로 간편하게 자주 사용할 수 있어 사용자들에게 침구 케어의 즐거움을 선사할 제품"이라며 "침구청소기 리딩 브랜드로 다양한 소비자들이 침구청소의 중요성을 느끼고 그 효과를 실감할 수 있도록 연구 개발을 지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