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6일 서울시 중구 롯데카드 본사에서 진행된 양사 업무 조인식에서 리홈쿠첸의 국내영업BU장 금경필 이사(사진 왼쪽)와 롯데카드 개인영업부문장 이해봉 이사(사진 오른쪽)가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리홈쿠첸)
[뉴스토마토 이보라기자]
리홈쿠첸(014470)이 16일 롯데카드와 손잡고 렌탈 비용을 할인 받을 수 있는 '쿠첸-롯데 프리미엄 카드'를 출시했다.
쿠첸-롯데 프리미엄 카드는 전달 이용실적에 따라 리홈쿠첸의 전기레인지 렌탈 비용을 월 최대 2만원씩, 연간 최대 24만원까지 할인해 준다. 자세한 내용은 롯데카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리홈쿠첸은 지난해 하반기 IH 방식과 하이라이트 방식이 결합된 한국형 전기레인지 ‘하이브리드레인지’를 선보였다. 오는 18일 3구 IH 전기레인지인 ‘IH스마트레인지’ 출시를 앞두고 있다. 쿠첸-롯데 프리미엄 카드할인 혜택은 기존의 하이브리드레인지는 물론 신제품 IH스마트레인지에도 해당된다.
리홈쿠첸 관계자는 "전기레인지 시장에 뛰어든 지 1년을 맞이해 꾸준히 증가하는 렌탈 고객들의 가격 부담을 줄이고자 이번 제휴 카드를 선보이게 됐다"고 설명했다.
쿠첸-롯데 프리미엄 카드의 연회비는 1만2000원이며, 카드 신청은 롯데카드(1577-8500)에서 가능하다. 카드 발급 후 쿠첸 콜센터(1899-3733)를 통해 제휴카드 자동이체를 신청하면 청구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고재인 자본시장정책부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