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박남숙기자]
청담러닝(096240)의 청담어학원과 에이프릴어학원(April어학원)이 전국 184개 브랜치에서 오는 28일 여름방학집중특강을 연다.
90개 브랜치에서 개강을 앞두고 있는 청담어학원은 학습용 탭(Learning Tab) 기반의 말하기, 쓰기 역량 강화를 위한 신규 프로그램을 추가 구성했다고 14일 밝혔다.
청담어학원은 오프라인 교실에 교육 IT솔루션을 융합한 스마트클래스를 정규 과정에 구현하고 종이 교재가 아닌 학습용 탭을 수업에 활용한다.
새롭게 선보인 프로그램은 스마트CTY(Smart CTY), 스마트보캡(Smart Vocab), 스마트라이팅(Smart Writing) 3가지이다.
특히, CTY는 존스 홉킨스 대학 영재 교육 프로그램 CTY(Center for Talented Youth) 선발 테스트인 SCAT(School and College Ability Test) 대비를 위한 프로그램으로 고급 어휘 및 수학 용어를 습득하고 적절하고 정확하게 활용, 고급 작문을 완성할 수 있도록 돕는다.
스마트보캡은 주요 위인 및 교과목 관련 배경 지식과 관련 어휘 습득을 통해 말하기 쓰기 역량을 강화하고, 스마트라이팅 역시 올바른 문장 쓰기의 바탕이 되는 핵심 문법 포인트를 학습하고 학교 서술형 실전 문제 연습 및 풀이를 통해 쓰기 유형을 완벽하게 대비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레벨별로 기존 특강 프로그램인 토론, 프리젠테이션, 독서, 에세이, 문법, iBT, 득점력 강화 등의 프로그램과 함께 수강할 수 있다.
'7세부터 시작하는 초등전문 프리미엄 영어' 에이프릴어학원은 전국 94개 브랜치에서 개강한다. 이번 특강 역시 '필수 과정'과 '특화 과정' 등 영역별 차별화 된 프로그램을 통한 종합적인 실력 향상이 목표다.
또한, 영어집중몰입 프로그램 AIS(April Immersion School)를 통해 사고력, 표현력, 득점력 등 언어능력의 비약적인 성장뿐만 아니라 꿈과 목표 수립, 다양한 체험과 성취를 경험하며 동기를 향상시키고 셀프리더십을 계발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읽기 필수 과정이나 토플주니어와 같은 시험 대비 필수 과정을 통해 득점력 향상은 물론 내신 강화를 위한 프로그램도 마련했으며 수강생 중 베스트 학생을 선정, 상품을 수여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청담어학원과 에이프릴어학원의 여름방학집중특강 개강에 대한 더 많은 정보는 청담러닝 홈페이지(www.chungdahm.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