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담러닝, 스마트클래스 솔루션 '크레오' 개시
2014-07-01 09:52:20 2014-07-01 09:56:49
[뉴스토마토 박남숙기자] 청담러닝(096240)이 새로운 스마트클래스 솔루션을 론칭했다고 1일 밝혔다.
 
‘크레오(CREO)’는 종이 교재를 기반으로 하는 교실 수업을 디지털 환경으로 쉽게 변환할 수 있는 통합 스마트클래스 솔루션이다.
 
프로그래밍 코딩 등의 전문 지식이 부족한 교사들도 직접 디지털 교재를 제작하고 관리할 수 있는 도구인 ‘크레오 오서(Author)’와 오프라인 교실 수업에서 교사와 학생 간, 혹은 학생과 학생 간 네트워크 기반의 실시간 상호소통을 강화해 주는 ‘크레오 인터랙티브(Interactive), 별도의 서버가 필요 없는 ‘크레오 클라우드(Cloud)’ 그리고 컨설팅 서비스로 이루어져 있다. 모든 IT디바이스 및 환경에 적용 가능하다.
 
청담러닝은 ‘크레오’가 다수의 전문 IT 인력에 의존할 필요가 없는, 누구나 간단한 습득만으로도 손쉽게 활용 가능한 스마트클래스 솔루션인 만큼, 교사와 관계자들의 이해도와 수용력을 높일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무엇보다 청담러닝은 이러한 강점이 글로벌 시장 접근에 더 용이하게 작용할 것으로 판단, 글로벌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한다는 계획이다.
 
청담러닝 관계자는 "‘크레오’는 28일(현지시간)부터 7월 1일까지 미국 애틀랜타에서 개최되고 있는 미국기술교육국제모임(ISTE; International Society for Technology in Education) 주관 컨퍼런스 겸 전시회 ‘2014 ISTE’에 최초로 소개돼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전했다.
 
ISTE는 90개국, 500여 개 기업 참가 및 1만 3천여 명의 관람객이 함께하는 대규모 행사로 교육 관련 콘텐츠와 기술을 전시하고 정보를 나누는 미국 대표 교육전시회다.
  
청담러닝은 IT디바이스와 플랫폼, 솔루션 등을 갖춘 스마트클래스를 청담어학원에 성공적으로 구현, 현재 전 세계 유례없는 규모인 약 2만여 명의 학생들이 학습 중이며 브라질, 중국, 인도네시아, 키르키즈공화국 등 글로벌 시장에서도 꾸준한 성과들을 이어오고 있다.
  
청담러닝 교육 솔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글로벌 홈페이지(www.chungdahmglobal.com) 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