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화점, 봄 세일 마지막 3일 '총력'
2014-04-17 15:10:29 2014-04-17 15:14:38
[뉴스토마토 정헌철기자] 백화점 업계가 올 봄 정기세일 마지막 3일을 앞두고 소비자 판촉전에 나섰다. 세일 마지막 주말 3일이 세일 첫 주말과 더불어 세일 행사의 성공을 좌우하는 만큼 이 기간동안 총력을 기울여 고객을 최대한 끌어들이기 위함이다.
 
롯데백화점은 세일 마지막 주말인 18일부터 20일까지 3일간, 할인율을 높여 완판에 도전하겠다는 의미인 '올 클리어(All Clear)'를 테마로 다양한 행사를 선보인다.
 
우선, 전 점포에 올 클리어 상품존을 설치하고 점포별로 다양한 상품군의 인기 상품을 최대 80% 할인된 균일가 및 초특가로 선보인다.
 
동시에 올 클리어 상품존에서 상품 구매시 구매 금액에 따라 상품권을 증정하는 사은행사도 함께 진행하면서 놀라운 쇼핑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롯데백화점 이완신 마케팅부문장은 "전국에 위치한 롯데백화점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이 좋은 상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행사를 만들자는 단순하지만 근본적인 발상에서 이번 올 클리어 행사를 기획했다"며 "세일 마지막 3일간 매출을 활성화시켜 소비 심리를 회복하는데 일조할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비롯한 모든 역량을 집중할 것"이라고 말했다. 
 
현대백화점(069960)은 18일부터 20일까지 봄 정기 '파워 세일' 마지막 주말 3일 동안 점포별로 다양한 여름 상품 행사와 이벤트를 진행한다.
 
압구정본점은 5층 대행사장에서 '남성 대표 수트 특집전'을 열어, 빨질레리·닥스·갤럭시·마에스트로 등 총 6개 브랜드의 여름 정장을 최대 50% 저렴하게 선보인다.
 
무역센터점은 1층 해당 매장에서 '미세먼지 탈출을 위한 클렌징 제안전'을 열어, 브랜드별로 대표 클렌징 상품을 선보인다. 구매 고객에게 샘플 및 추가 마일리지 혜택을 제공한다.
 
신촌점은 5층 대행사장에서 '아이올리그룹 4대 브랜드 초특가전'을 열어, LAP, 에고이스트, 플라스틱아일랜드, 매긴 등 봄, 여름 초특가 상품을 50~8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현대백화점은 수도권 8개 점포에서 2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트렁크정리함, 세탁바구니, 나들이 피크닉백 등 다용도로 사용가능한 '햄퍼' 사은품을 제공한다.
 
신세계(004170)백화점은 18일부터 20일까지 봄 옷 대형행사로 막판 세일 고객 모시기에 나선다. 봄 옷 특가상품 10만장 이상을 투입해 매출 확대에 주력한다는 방침이다.
 
본점은 오는 '컨템포러리 대전'과 '영디자이너 패션 페어'를 6층 행사장에서 동시에 펼친다.
 
컨템포러리 대전에는 바네사브루노, 쟈딕앤볼테르, 마쥬, 아르마니진, 디젤 등 총 13개 브랜드가 참여해 최대 5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더불어 30만원이상 구매 시 베키아앤누보 커피 음료권도 증정한다.
 
특히 이 행사는 지난 3월에 진행된 '컨템포러리 페어'의 인기에 힘입어 마련된 후속 행사로서 저렴한 가격에 세련된 컨템포러리 의류를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다.
 
영디자이너 패션 페어는 신진디자이너 브랜드 소개와 함께 참신한 패션을 접할 수 있는 행사로 의류 외에도 잡화까지 총 12개의 신진 브랜드가 참여한다.
  
분더캄머, 더룸, 유저 등 의류 브랜드와 RYU, 봄곰 삭스타즈 등의 구두, 액세서리 전문브랜드가 백화점 고객들에게 새롭게 선보여진다.
  
영등포점에서도 남녀의류 대형행사가 펼쳐진다. 20일까지 A관 6층 이벤트홀에서 '남성 비즈니스 캐주얼 제안전'과 '엠씨 창립 30주년 축하상품전'을 연다.
 
남성 비즈니스 캐주얼 제안전에는 캐주얼 정장 브랜드인 지이크, 레노마, 킨록바이킨록앤더슨 등 6개 브랜드가 참여해 브랜드별로 10만원 후반대의 특가 정장을 선보인다.
 
또 여성복 브랜드 엠씨에서는 창립 30주년을 맞아 다양한 간절기 의류를 특가로 선보인다.  
 
영등포점은 개점 30주년을 맞아 세일 마지막 3일을 위한 특별 사은행사도 펼친다.
 
오는 20일까지 단일 브랜드 100만이상 구매 시 금액별 5%에 해당하는 상품권을 증정하고, 모피, 가전 등 고가 상품들도 200만원이상 구매 시 5% 상품권을 증정한다.
 
또 신세계 전점에서 지난 주말에 이어 신세계카드(씨티,삼성,포인트)로 당일 30만원이상 구매 시 이탈리아 프리미엄 골프웨어 브랜드 쉐르보와 협업해 만든 신세계 쉐르보 보스톤백도 증정한다.
  
AK플라자는 봄 정기세일 마지막 주말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와 ‘봄나들이’ 관련 아이템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AK플라자 전국 5개점에서는 20일까지 구매고객에게 20만원 이상 구매시 카드사 혜택에 따라 구매금액 10%에 해당하는 상품권을 증정한다.
 
또 27일까지 스마트폰에 AK플라자 앱을 설치하고 쇼핑정보 알림을 설정한 고객 중 10명을 추첨해 AK플라자 상품권 5만원을 증정한다.
 
(사진제공=롯데백화점)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
0/300

뉴스리듬

    이 시간 주요 뉴스

      함께 볼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