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인천아시안게임 개·폐회식 입장권 및 일반경기 입장권 디자인. (이미지제공=2014인천아시안게임조직위원회)
[뉴스토마토 이준혁기자] 2014인천아시아경기대회 조직위원회는 오는 9월 열릴 인천 아시안게임 개·폐회식 및 일반경기(수영, 양궁 등 총 22개 종목) 입장권의 조기 예매자를 대상으로 10%의 할인 혜택을 제공 중이라고 20일 발표했다.
10%의 할인 혜택은 오는 31일까지 제공되며, 오는 4월15일~5월31일 티켓 판매분에 대해서는 5%로 할인율이 줄어든다. 오는 6월 이후에는 정상가로 판매될 예정이다.
조직위 관계자는 "개·폐회식 조기예매 할인은 다른 대회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특별한 혜택"이라며 "'평생 꼭 해야할 일'을 의미하는 버킷리스트에 포함시켜도 좋을만큼 충분한 가치가 있는 인천아시안게임 개·폐회식 행사에 보다 많은 관람객이 참여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입장권은 조직위 입장권판매 인터넷 홈페이지(ticket.incheon2014ag.org)와 모바일 사이트(m.ticket.incheon2014ag.org)를 통해 구입 가능하다.
한편 야구·배구·축구·농구 등 구기종목 입장권은 오는 8월21일 예정된 조 추첨으로 대진표가 확정되면 판매할 예정이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