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주 봉동 오투그란데' 조감도.(사진제공=제일건설)
[뉴스토마토 원나래기자] 제일건설은 다음달 전북 완주시 봉동에 '완주 봉동 오투그란데'를 분양한다고 6일 밝혔다.
완주 봉동 오투그란데는 지상 10~15층 11개동 전용 59~84㎡ 총 537가구다. 면적별 가구수는 ▲59㎡ 217가구 ▲70㎡ 171가구 ▲84㎡ 149가구다.
전 가구가 남향으로 배치됐고, 숲으로 둘러싸여 산업단지 배후에 위치하면서도 쾌적한 환경을 갖췄다. 단지 내 수공원, 실개천, 골프연습장,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 등은 편리하고 안정된 주거생활을 제공한다.
주변 산업단지도 높은 발전 잠재력을 갖췄다. 완주테크노밸리 산업단지와 과학산업연구단지, 완주일반산업단지, 국가식품클러스터 등이 순차적으로 조성 중이다.
특히 집과 자연을 하나로 생각하는 친환경 단지 설계로 단지가 숲으로 둘러싸여 있어 인근 산업단지의 소음·분진을 완벽하게 차단하는 효과가 있다
교통환경도 우수하다. 전주와 익산으로 향하는 도로 진출입이 용이하며 호남고속도로 익산IC 접근성도 좋다. 백제예술대학교가 단지 맞은편에 위치해 있고, 인근에 비봉초등학교와 봉서초등학교, 봉서중학교 등이 있어 산업단지와 차별화된 쾌적함과 더불어 편의성까지 고루 갖췄다.
견본주택은 전라북도 전주시 덕진구 덕진동 2가 130-17 일대에 있다. 분양은 2월 예정이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