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이보라기자]
코웨이(021240)는 1일 자사 판매인 HP(Happy Planner) 모집설명회인 '1st 해피투게더'를 이달 개최한다고 밝혔다.
1st 해피투게더는 코웨이 최초 토크쇼 형식의 판매인 모집설명회로, 전문가를 통해 건강의 중요성을 전달하고 건강한 삶과 연계해 HP의 비전 및 역할을 설명한다. 그 동안 각 지역별로 판매인 모집 활동을 진행해 왔던 반면, 이번에는 전사 차원의 이색 모집설명회를 개최해 심화되는 시장 경쟁 속에서 우수 판매인력 선점의 기회로 삼겠다는 계획이다.
모집 설명회는 약 2시간 동안 진행되며 전문가와 함께 하는 건강과 힐링을 테마로 한 토크와 HP 업무소개 세션으로 구성된다. 오는 17일(서울 코웨이 본사), 18일(대구 그랜드호텔), 19일(부산 국제신문빌딩) 3일에 걸쳐 시행된다.
HP는 정수기, 공기청정기, 비데 등 코웨이 환경가전제품의 판매를 전담하고 있다. 6월 말 기준 전국 2200여 명이다.
최석태 코웨이 세일즈혁신팀장은 "정보 전달 및 상호 교감이 가능한 이색 형식의 판매인 모집 설명회를 통해 HP의 비전 및 역할을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코웨이는 1일 자사 판매인 HP(Happy Planner) 모집설명회인 ‘1st 해피투게더’를 이달개최한다고 밝혔다. (자료제공=코웨이)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고재인 자본시장정책부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