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이현주기자] 한국수입자동차협회는 5일 오전 10시, 일산 킨텍스 제2전시장에서 '2013 수입차 채용박람회' 개막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번 수입차 채용박람회는 '2013 서울모터쇼' 기간 중인 5~6일 이틀 동안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열린다.
올해 처음 개최되는 2013 수입차 채용박람회는 한국수입자동차협회가 주최하고 고용노동부와 국방취업지원센터가 후원하며 한국수입자동차협회 회원사와 공식 딜러사 39개사가 참여한다.
수입차 업계에서 일하고 싶은 청년들에게 수입차에 대한 다양한 정보와 채용 기회를 제공하고 한국수입자동차협회 회원사와 공식 딜러사에게 양질의 인재 채용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영업, 기술 분야 신입, 경력직 등을 모집한다.
한국수입자동차협회는 효과적인 채용박람회 운영을 위해 온라인 등록 시스템을 운영한다. 구직자들이 인터넷을 통해 희망하는 수입차 업체에 사전 신청할 수 있도록 했다. 사전에 제출한 구직 정보는 각 기업들에게 채용 자료로 제공된다. 사전 등록을 하지 못한 참가자들도 행사 현장에서 구직 정보를 온라인으로 전송한 후 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