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정해훈기자] 스무디킹코리아는 모바일 멤버십 애플리케이션 '스무디킹 플러스'를 오픈했다고 4일 밝혔다.
'스무디킹 플러스'는 멤버십 포인트 조회, 적립 등 서비스와 메뉴, 이벤트, 매장 위치 등 정보를 제공하는 애플리케이션이다.
다음달 30일까지 이 애플리케이션을 내려받는 고객에게 스무디에 함께 넣어 즐기는 영양파우더 '인핸서'를 무료로 증정한다.
앱스토어나 구글플레이어 등에서 내려받은 후 마이플러스 메뉴에서 무료 쿠폰을 확인할 수 있으며 멤버십 신규가입 고객에게 포인트 500점을 제공한다.
또한 기존 제조음료 구매 시에만 적용했던 구매 금액의 5% 포인트 적립, 사용 기준을 전 제품으로 확대하고 누적 포인트 1000점부터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이와 함께 연간 2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을 우수회원으로 선정하고 기존 제휴 할인과 쿠폰 사용 시 제외했던 포인트 적립의 중복 혜택을 제공한다.
전유광 마케팅팀장은 "스마트폰 이용이 늘어남에 따라 기존 멤버십 서비스를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애플리케이션을 선보였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생활 변화에 맞춰 건강한 생활 습관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프로그램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새 멤버십 정책에 따라 2011년 1월1일 이전에 적립된 포인트는 오는 4월30일을 기준으로 자동 소멸될 예정이다.
기존 스무디킹 멤버십 고객은 홈페이지(http://www.smoothieking.co.kr)에서 누적포인트를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