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이한승기자]
KT(030200)가 자사 앱 스토어인 올레마켓에서 내달 15일까지 인기 유료게임 애플리케이션을 매일 하나씩 무료로 제공하는 '올레마켓 무료 데이 시즌2'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로 '리버스', '화이트 아일랜드' 등 고객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다수의 유료 게임 앱(5000원 상당) 23종이 매일 무료로 하나씩 제공될 예정이다.
특히 이전에 진행한 시즌1의 '앱 조르기' 이벤트에서 많은 고객들로부터 무료 제공 요청을 받은 게임 앱 위주로 구성된다.
이벤트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행사 기간 중 기존 KT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앱 구매 방식과 동일하게 올레마켓 앱 실행 후 '매일 무료DAY’ 배너 클릭을 통해 다운로드 받으면 된다.
신진기 KT 스마트에코본부 상무는 "시즌1에서 보여주신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무료데이 시즌2 이벤트에서 보다 많은 이용자가 원하는 혜택을 드리려고 노력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KT가 자사 앱 스토어인 올레마켓에서 내달 15일까지 인기 유료게임 애플리케이션을 매일 하나씩 무료로 제공하는 '올레마켓 무료 데이 시즌2'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