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담빠담, 스페셜 메뉴 8종 출시
2013-02-22 13:37:57 2013-02-22 13:40:09
[뉴스토마토 정해훈기자] 이탈리안 파스타 치킨 카페 빠담빠담은 스페셜 메뉴 8종과 런치 메뉴 7종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스페셜 메뉴는 또띠아에 닭가슴살, 볶음야채, 치즈 등을 넣고 살사소스를 곁들인 멕시코 요리 '엔칠라다'를 비롯해 '크림파르마 치킨가스', '레드핫 스파이시 치킨', '씨푸드 토마토 스튜' 등이다.
 
이와 함께 '치즈 샐러드', '그릴드 치킨 샐러드', '치킨 떡볶이', '빠담 골뱅이' 등의 메뉴도 선보였다.
 
또한 '머쉬룸 치킨 덮밥', '시푸드 볶음밥', '갈릭 올리브 파스타', '봉골레 파스타' 등의 런치 메뉴 7종을 출시했다.
 
런치 메뉴 중 '고르곤졸라 파니니', '칠리치킨 파니니', '머쉬룸 발사믹 파니니' 등 파니니를 주문하는 고객에게 아메리카노를 무료로 제공한다.
 
이밖에도 기존 고르곤졸라 피자에 사과 향을 더한 애플고르곤졸라 피자와 허브 향이 풍부한 루꼴라 피자를 추가했다.
 
임은경 대표이사는 "최근의 트렌드를 분석해 다양한 고객층이 즐길 수 있는 카페 스타일의 메뉴를 보강했다"며 "이번에 선보인 메뉴는 재료 본연의 맛이 살아 있고 누구나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다"고 말했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