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정수남기자] 일본 완성차업체 닛산의 프리미엄 브랜드 인피니티(대표 켄지 나이토)가 오는 16일부터 3월17일까지 '인피니티 힐링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서초 전시장을 시작으로 강남, 광주, 대전, 부산, 대구 전시장 등에서 순차적으로 펼쳐진다.
◇올 뉴 인피니티 JX.(사진제공 = 인피니티)
이번 행사는 '올 뉴 인피니티 JX'에 지속적인 관심과 성원을 보내준 고객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고객들의 몸과 마음을 재충전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해당 전시장에서는 행사 참석 고객을 대상으로 JX 리무진 픽업 서비스와 인피니티 힐링 스파 체험 등을 각각 제공한다. 이밖에 시승 체험에서는 7인승 올 뉴 인피니티 JX를 포함해 고성능 세단 인피니티 M라인업 모델 등을 시승할 수 있다.
켄지 나이토 대표 "고객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인피니티 JX를 비롯한 다양한 인피니티 모델들을 체험할 수 있을 것"이라며 "올해도 다양하고 차별화된 고객 만족 프로그램을 전개해 고객만족을 극대화하겠다"고 말했다.
문의는 인피니티 전시장과 고객지원센터(전화 080-010-0123)로 하면 된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