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이현주기자] 게임포털
엠게임(058630)이 자사가 서비스하는 코믹무협 MMORPG '열형강호 온라인'의 두 번째 강호평정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원작 만화의 팬과 유저들의 요청 사항을 적극 수렴해 원작의 주인공 '한비광'을 업데이트했다.
한비광은 만화 속에서 강력한 무공과 특유의 익살스러운 성격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인기 캐릭터다. 광룡강천, 맹룡파천 등 원작에서 보여줬던 화려한 무공과 경공을 그대로 재현해 낸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5일부터 27일까지 '영웅 한비광, 경품에 빠지다'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한비광 캐릭터를 생성한 후에 10등급, 35등급, 60등급 등 달성 조건에 따라 스마트 TV, 스마트 PC, 아이패드 미니, 백화점 상품권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한다. 게임 내 의뢰 이벤트를 통해 경험치 증가, 생명력 증가 등 버프 혜택을 얻을 수 잇다.
강영순 엠게임 게임사업본주 실장은 "오랜 기간 동안 유저들이 보내주신 의견을 반영해 한비광 캐릭터를 새롭게 선보이게 돼 기쁘다" 며 "향후에도 원작 만화의 느낌을 게임 속에서 만날 수 잇도록 다양한 업데이트를 준비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