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정해훈기자] T.G.I.프라이데이스는 연말을 맞아 한정 메뉴를 출시하고 '빅 스테이크, 빅 파티(Big Steak, Big Party)'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으로 빅 스테이크 2종을 비롯해 선택 메뉴에서부터 칵테일 또는 와인, 스프, 커피까지 세트 메뉴로 즐길 수 있다.
빅 스테이크는 '크레올 쉬림프&스테이크'와 '러브온 파이어 쉬림프&스테이크' 등으로 300g의 채끝과 새우로 구성된다.
스프와 함께 제공되는 메뉴로 단품 가격은 각각 4만4000원이다.
또한 세트 메뉴는 인원수와 취향에 따라 '케이준 후라이드 치킨 샐러드', '베이컨 포모도로 파스타', '크리미 어니언 파스타' 3종 중 선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인기 메뉴인 '스트로베리 바나나 콜라다' 칵테일 또는 '모스카토 벨라다' 와인을 기본으로 제공한다.
세트 메뉴를 주문하는 고객에게 다음달 31일까지 100% 당첨 스크래치 카드를 제공하고 괌 PIC 골드 여행권, T.G.I.프라이데이스 5만원 상품권, 세사미 잭 치킨 스트립 등을 지급한다.
주문후 OK캐쉬백 적립 고객 중 선착순 1만5000명에게 17만원 상당의 쿠폰이 들어 있는 2013년 캘린더를 증정할 예정이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