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김희주기자] GS샵은 통합 브랜드 출범 3주년을 기념해 TV홈쇼핑과 인터넷 쇼핑몰에서 ‘11월의 기적’ 행사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GS샵은 지난 2009년 11월 TV홈쇼핑(GS홈쇼핑)과 인터넷몰(GS이숍), 카탈로그(GS카탈로그)등 채널마다 다르게 사용되던 브랜드를 ‘GS SHOP’으로 통합해 사용해오고 있다.
3주년 기념 사은행사로 TV홈쇼핑에서는 이달 중 5만원 이상 방송 상품을 3회 이상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페리오 46cm(95g)’치약 20개를 증정한다. ‘롱래스팅 쿨민트’향과 ‘와일드 쿨민트’향 각각 10개씩으로 구성했다.
보험, 여행 등 서비스 상품과 일부 건강기능식품을 제외한 5만원 이상의 일반상품은 모두 해당되며, GS샵 인터넷쇼핑몰이나 모바일로 구매해도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GS샵 인터넷쇼핑몰(
www.gsshop.com)에서는 오는 11일까지 구매 횟수에 따라 사은품을 누적으로 증정하는 ‘오! 득템’ 이벤트를 실시한다.
첫 구매시 ‘5%쿠폰’, 2회에는 ‘연간할인권 5000원’, 3회 ‘연간할인권 7000원’, 4회 ‘네오플램 실리콘 조리도구 3종’, 5회 구매하면 인기 브랜드 화장품이 담긴 ‘미미박스 7종 세트’를 증정한다. 최대 5회 구매하면 사은품도 5개 모두 받을 수 있다. 연간할인권은 상품을 구매할 때 5%를 추가 할인 받을 수 있는 포인트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