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김희주기자]
매일유업(005990) 상하목장은 다음달 8일까지 '정직해야 유기농'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엄마와 아이가 함께 참여하는 세 가지 행사로, 상하목장의 정직한 유기농에 대해 재밌게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첫 번째 이벤트는 상하목장 홈페이지에서 페이퍼 토이를 다운받아 장난감 인형을 만들고 사진을 찍어 홈페이지에 업로드하는 방식으로 응모할 수 있다. 가장 많은 호응을 얻은 작품을 올려준 41명에게는 필립스 에어프라이어, 백화점 상품권 등을 증정한다.
두 번째 이벤트는 매주 상하목장이 제안하는 이주의 정직한 행동에 동참을 약속하면 응모가 완료되며, 매주 금요일 발표되는 당첨자 50명에게는 상하목장 유기농 우유 및 요구르트 모바일 쿠폰을 선물한다.
마지막은 다음달 8일까지 온라인 가정배달을 신청하는 고객 중 총 100명에게 유기 요구르트 500ml 신제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로, 이벤트 기간 내 12개월 가정배달 서비스신청시 추가 혜택으로 1개월 무료 배달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상하목장 공식 홈페이지(http://sanghafarm.maeil.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